“16키로 감량성공 홍현희 다이어트” 의사가 직접 체험해본 결과는 이렇습니다

비용 0원의 기적의 다이어트, 여배우들이 사랑한 다이어트 등 수많은 수식어가 붙은 핫한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로 홍현희씨가 무려 16kg이나 감량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명 여배우들도 틈틈이 하여 몸매 유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엄지의제왕

이것은 바로 파워워킹인데요,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보니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성공한 사례들만 봐서 그런지 이 다이어트가 누구에게나 효과가 있을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텐데요,

파워 워킹이 진짜 효과가 있는지 의사가 직접 검증을 해봤습니다. 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파워워킹 진행 결과

공복에 하루 40~50분씩 10일동안 파워 워킹을 실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식단 관리도 하지 않고 평소 그대로 생활하면서 10일간 파워워킹을 진행했는데요.

과연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파워 워킹을 하기 전 95cm였던 허리둘레가 87cm로 무려 8cm가 감소하였고,

몸무게와 체지방률에도 변화가 있었습니다. 결과를 보니 식단 관리까지 하였다면 더 놀라운 결과를 볼 수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바른 파워워킹 방법

① 팔꿈치를 굽혀서 90도를 유지하고 손은 달걀 쥐듯 주먹을 쥡니다

② 속도는 시속 6~8km/h 유지합니다 (일반 걷기와 달리기의 중간속도)

공복상태에서 하루 40~50분 가량이 적당합니다.

파워워킹은 일반걸음과 달리 빠르게 걷기 때문에 다리가 아프지 않으려면 신발과 걷는 장소가 중요합니다.

딱딱한 아스팔트보다는 테니스코트나 흙밭, 트랙이 운동하기 더 좋습니다.

주의사항

운동 전 충분한 스트레칭은 필수입니다.

또한 파워워킹은 일반 걸음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여 그만큼 무릎에 자극이 가므로 관절염 환자는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엄지의제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