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증상 이 장기 때문이라고..” 전문가가 알려주는 돈 안들이고 이명 치료하는 방법

이명에 대해 검색을 해보면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통찰의학에서는 원인이 자명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명이 왜 생기는지 콩팥과는 어떻게 연관이 되어 있고 이명의 치료는 어떻게 해야 잘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명의 원인

림프는 우리 몸의 하수도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수도관은 콩팥에서 동맥 정맥 림프를 정화 시켜줍니다. 콩팥의 역할은 혈액 정화를 시키고 동맥 정맥 뿐만 아니라 림프를 정화 시켜 줍니다.

림프가 정화력이 떨어지게 되면 몸에서는 림프 오염이 되기 시작합니다.

예를들어 호흡기 점막 림프가 오염되면 콧물이 나고, 소화기 장 점막이 약해지고 림프가 오염되면 설사 증상이 있으며 자궁 점막 림프가 오염 되면 냉이 생기고 피부 점막 림프가 오염 되면 피부습진, 두드러기, 뾰루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통찰의학 돈건통

림프 오염이 생기는 이유는 먹는 음식 때문입니다.

먹는 음식의 탄수화물은 혈관을 타고 가서 혈당을 올리고 식품첨가제는 맛,향,색 등 보존기간을 늘리는 것인데 몸 속으로 들어가면 흡수를 시키지 못하여 이것이 계속 쌓이게 되면 혈류가 약한 곳으로 갔을 때 림프가 오염이 되는 것입니다.

먹은 음식들에 의해서 10, 20년 동안 쌓여 림프가 오염이 되면 귀까지 올라오게 됩니다.

예를 들면 떡볶이,치킨,콜라,사이다 등 편의점에 있는 음식들을 너무 많이 먹었을 때 림프가 오염 됩니다.

콩팥과의 관계

가공 탄수화물을 많이 먹으면 림프가 오염이 되고 콩팥이 그만큼 기능을 많이 해야 합니다.

탄수화물을 많이 먹으면서 포도당을 많이 섭취하게 되고 그러면 부신이 약해집니다. 

부신은 콩팥을 보조하는 것이 본질적 역할인데 부신이 약해지면서 콩팥 보조를 못해 콩팥 자체에서 오염된 림프의 찌꺼기를 걸러내줘야 하므로 콩팥이 점점 망가지게 됩니다.

즉, 콩팥이 기능을 제대로 못한다는 것은 몸에 많은 찌꺼기가 쌓였다는 것입니다.

콩팥이 안 좋아졌다는 것과 귀는 많이 떨어져 있지만 귀에서 소리가 났다는 것은 내몸에 찌거기가 많이 쌓여 배설, 해독을 못할 정도로 많이 쌓여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콩팥이 나빠지면 오른쪽 귀가 나빠지고 왼쪽을 절제하면 왼쪽 귀의 해독기능이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명 치료법

가공탄수화물을 줄이고 몸에 이미 들어온 가공탄수화물 찌꺼기는 소변과 땀으로 배설해야하는데 그냥 운동이 아닌 땀나는 운동을 해야 독소가 일부 빠져나가게 됩니다.

다 제거 되지 않은 찌꺼기들은 깊은 수면을 취할 때 생성되는 멜라토닌을 통해 배설하게 되는데 깊은 잠을 자기 위해서는 낮에 햇빛을 많이 봐야 합니다.

야채 위주의 식단과 땀을 내는 운동을 통해 독소를 빼내고 밤 11시~4시 사이에는 반드시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명을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약으로 이명을 치료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이미 콩팥이 나빠진 상태에서 항생제가 소염진통제 같은 것들로 인해 더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오히려 이명을 치료하려다가 청력을 상실할 수 있는 어이없는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음식, 숙면, 운동으로 돈 안들이고 이명을 고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통찰의학 돈건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