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면 칼로리 타는 냄새가 납니다” 17kg 감량에 덤으로 S라인 몸매 빠르게 만든 방법이라고

살이 찌게 되면 몸의 전체적인 균형이 깨지면서 체형도 틀어지게 됩니다.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식단 조절만으로 성공할 수 있지만 무너진 몸매 라인은 운동을 해야만 되살릴 수 있는데요,

나는몸신이다

움직임이 적어도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운동법이 있습니다.

체중을 감량하는 식단과 무너진 몸의 라인을 바로 잡는 몸매 운동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식재료 식단

고단백질과 저탄수화물 식재료로 식단을 짜고 꼭 먹고 싶은 음식은 운동 전 탄수화물 보충을 위해 섭취합니다.

바로 라인 다이어트 상체 운동

몸매 라인 살려주고 체형 교정에 도움이 되는 바로 라인 다이어트 운동은 움직임은 최소화 하면서 좁은 공간에서도 언제든지 할 수 있는 운동인데요,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등, 겨드랑이, 상체 살을 빼는 데 도움 되는 바로라인 다이어트 상체 운동법입니다.

발 간격은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발끝도 살짝 벌린상태로 서주세요.

엉덩이를 뒤로 빼서 고관절을 접어줍니다.

가슴과 머리를 위로 최대한 젖혀줍니다.

의자에 앉아서 웅크릴 때와 반대되는 자세로 날개뼈를 최대한 모아주세요.

두 손은 가볍게 주먹을 쥐고 팔 꿈치는 옆구리 사이에 주먹 하나 들어갈 공간을 비워두고 지면과 수평 상태로 위치시킵니다.

그 상태로 날개 뼈를 한번 더 강하게 모아주세요. 등쪽 자극 점에 최대한 자극이 오도록 모아주는게 중요합니다.

최대 자극지점에 자극이 오도록 이 동작을 20회 반복합니다.

등에 최대로 자극이 들어간 상태에서 한번 더 자극을 주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도 많고, 등에 있는 모든 근육이 강화되어 체형교정에 도움이 됩니다.

바로라인 다이어트 하체 운동 

엉덩이를 최대한 뒤로 빼면서 고관절을 접어 주세요(상체와 동일)

어깨부터 엉덩이라인까지 그리고 무릎부터 발목 라인까지는 고정시킵니다.

이 상태에서 고관절을 접어 상체 전체를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엉덩이를 뒤로 빼고 고관절을 굽혀 허벅지 뒤가 땅기는 자극이 가도록 동작하는게 중요합니다.

단, 사람마다 근육이 한계점이 다르기 때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본인 근육의 한계점까지만 하는게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본인 취향에 맞춘 다이어트 식단으로 관리를 하면서 본인 체력에 맞춰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입니다.

[출처 나는몸신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