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꿈 꿨다면 당장 로또 사세요” 로또 당첨자의 절반이상이 꿨다는 대박 꿈 7가지

매주 많은 분들이 로또를 구매하고 계십니다.

물론 당첨되면 너무 좋겠지만, 일단 사두면 혹시나 하는 기대감 때문에 기분좋게 한주를 보낼 수 있어 구매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로또에 당첨된 분들이 특별한 꿈을 꿨다는 얘기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돈더미, 황금, 숫자 꿈

로또에 당첨된 분들 중 많은 분들은 재물이나 특정 숫자에 관한 꿈을 꾸셨다고 합니다.

세수대에 사금이 가득 차있는 꿈, 낯선 사람이 지폐를 다발로 건네는 꿈, 황금 시계를 선물받아 차는 꿈, 강물속에서 황금 덩어리를 건져내는 꿈

어떤 숫자를 보는 꿈, 누군가 숫자를 적어 줬는데 선명하게 기억 나는 꿈을 꾸셨다면 금전이 들어올 수 있는 길 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똥 꿈

똥 꿈이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 보셨을 텐데요. 똥 꿈도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특히 길몽이 되는 조건이 중요한데요, 무조건 내 몸에 닿아야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보기만 하거나 똥이 더러워서 털어 내거나 닦아내면 소용이 없으며 똥을 밟거나 몸에 묻거나 똥통에 빠지거나 하는 등 확실한 신체 접촉이 있어야 효험이 있는 꿈 이라고 합니다.

똥의 색깔도 황금색으로 분명해야 하는데 만약 시원하게 못 쌌거나, 똥이 조금 묻었는데 더러운 기분이 들어 계속 닦아 내려 한다면..

일이 잘 안 풀릴 흉몽 일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시원하게 황금 똥을 싸고 변기 물을 내렸는데 똥만 그대로 남아있는 꿈을 꾸고 로또 2등에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물 꿈

바닥이 다 보일 정도의 맑은 물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는 꿈, 세면대에 물을 틀었는데 그 물이 넘쳐 나 집 안을 가득 채우는 꿈, 집에 수도가 터져서 솟구치는 꿈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물은 탁하지 않고 맑을 수록 좋다고 합니다.

반면 큰 해일이 와서 나를 덮친다거나, 깊은 강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 받는 꿈 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불 꿈

집이 불타는 걸 보는 꿈, 내가 집에 불을 지르는 꿈, 모르는 건물이 활활 타오르는 꿈, 집에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이 길몽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불길의 세기가 크면 클수록 재물과 돈의 행운이 더욱더 상승한다고 하는데요.

대신 타오르는 불길을 끄거나 소방차가 와서 꺼버리면 하는 사업의 침체기를 겪을 수도 있는 꿈 이라고 하니 꿈에서 불이 나면 절대로 끄면 안되겠습니다.

유명인 대통령 꿈

유명인이나 대통령을 만나는 꿈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유명인사를 그냥 보는것보다는 실제로 악수를 하거나 함께 식사를 하는 꿈이 정말 대박이라고 합니다.

로또 꿈을 꾼 분들 중 열 명 중 한 두 명이 이런 꿈을 꾸었다고 하는데요.

만약에 대통령이 집에 방문해서 악수를 한 후 함께 식사를 하고 명함을 주고 가셨다면 바로 로또 사러 달려가시면 되겠습니다.

동물 꿈

모두가 아시다시피 대표적인 동물은 돼지입니다.

돼지가 자신을 쫓아서 집안에 들어온다거나 돼지가 새끼를 낳았다거나 돼지 때들이 우루루 내 품에 안기는 꿈이 좋다고 하는데요.

돼지가 새끼를 낳을 경우 새끼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고 흑돼지 나 흰돼지 꿈이 길몽 중에 길몽 이라고 합니다.

대신 집에 들어오는 돼지를 쫓아내 버리면 재물을 잃을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로또 당첨자들의 꿈에 나타났던 다른 동물로는 호랑이, 코끼리, 말, 닭, 소, 뱀 등이 있고 상상 속의 동물인 용과 봉황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동물이 나를 물어서 피가 나면 더욱 더 좋은 꿈 이라고 합니다.

조상님 꿈

조상님이 나타나서 인자한 얼굴로 웃으며 쳐다보거나 보따리 등 무언가를 주는 꿈, 이름을 부르는 꿈, 함께 식사를 하는 꿈은 최고 중의 최고하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되신 분들 중 10명 중 3명은 조상님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되었다고 하는데요.


대신 조상님이 근심어린 표정으로 바라보거나 걱정되는 듯 내 머리를 쓰다듬으면 흉몽일 수 있으니 꿈에 조상님이 등장하면 표정을 잘 살펴야 하겠습니다.

이글을 보신 분들 모두 로또 대박 맞으셨으면 좋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