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 손금은 따로있다 말년에 크게 대박나는 손금 9가지

부자되는 손금은 따로 있다고 하죠? 과학적으로는 근거가 없는 소리지만 고대로부터 과거나 현재를 들여다 보고 미래를 예측하는데 널리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미신의왕국에서는 실제 수백억대 부자들한테 공통점으로 발견됐던 손금들에 대해 소개해서 많은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만약 내손에도 이런 손금모양에 있다면, 지금은 상황이 조금 힘들지라도 나중에는 반드시 크게 성공할 수 있다고 하니 희망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이중 두뇌선

두뇌선이 2중으로 되어있거나 두뇌선 끝부분이 갈라지는 손금은 대박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미신의왕국

두뇌선은 사람의 IQ 라던가 계산능력을 의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두뇌선이 2개 있거나 갈라진 분들은 본인에게 오는 기회를 포착하는데 보통 사람들의 2배 이상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남들이 보지 못한 투자처나 기회를 보는 능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수백억 있는 회장님들중에 이런 손금이 많다고 하네요.

격자 무늬

만약에 격자무늬가 아래사진처럼 금성구에 있다면 그 분은 부동산쪽으로 크게 발복할 수 있거나 지금 하는 일에서 본인의 능력으로 대박이 날 수 있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한분야의 1인자나 상위에 있는 분들은 정말 많은 돈을 벌 수 있는데요. 금성구에 격자무늬가 있다면 크게 부자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래사진처럼 태양구에 격자 무늬가 있는 경우에는  명예나 인기를 얻어서 부자가 되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수성구로 향한 선

손금 가운데 운명선에서 수성구로 쭉 길게 올라가는 선이 있습니다.

이런 선이 있다면 자수성가 가능하고 사업을 하더라도 대박이 날 수 있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부자중에는 남들이 많이 도와줘서 성공하는 부자가 있고 본인 스스로 이루어내는 부자가 있는데요. 운명선에서 수성구로 올라가는 손금을 가진 분이라면 고생을 많이 하더라도 반드시 많은 부을 이뤄낼 수 있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어떤 사업을 준비하신다면 열심히 가다듬을 수록 보다 더 운이 올라가서 크게 성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줄 생명선

생명선이란 그 사람의 생명이나 재산, 운대 등을 말해주는 선인데요.

만약에 생명선이 2줄이 있다면 사고가 나도 금방 회복할 수 있고 몸이 아프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는 길한 손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을 도와주는 귀인이 많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더라도 남들보다 더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길한 손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손목에 V자 모양

손목에보면 줄이 3개 보입니다. 그런데 이 손금 위에 V자 모양이 하나 있으면 이분도 부동산이라던가 말년에 재물복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행운이 바로 찾아오지는 않고 중년 이후에 찾아올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이어주는 손금

만약에 생명선이나 운명선, 두뇌선 등이 끊겨서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바로 옆에 그것을 도와주는 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분은 큰 병에 걸린다 하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고 사업이나 가정이 정말 어려워지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쉽게 말해 본인을 지켜주는 수호신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링 모양 손금

만약에 손가락 마디 밑에 사진처럼 링모양의 손금이 있다면 정말 좋은 손금이라고 합니다.

검지든 중지든 약지든 상관없이 손가락 마디 밑에 링 모양의 고리선이 있으면 그분은 재물이나 명예, 인기를 누릴 수 있고 본인의 자리에서도 획기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반면 링모양이 감정선과 붙어서 올라가는 경우는 그렇지 않은데요.

이런 경우는 근심이나 걱정을 불러올 수 있다고 합니다.

별 모양

별모양이 좋다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특히 태양구에 별모양이 있는 경우에는 명예와 인기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별의크기가 크면 클수록 타인에게 미치는 영향도 커진다고 하네요.

엄지 눈 모양

엄지손가락에 동그란 눈처럼 생긴게 있으면 그 분은 남들과 다르게 촉이 발달해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남들보다 배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부동산 운도 좋으며 어떤 일을 할 때 리더가 되어서 잘 해쳐 나갈 수 있는 길한 손금이라고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