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TV 보는데 돈을 줍니다?!”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이런 알바가 진짜 꿀이라고

“월급 빼고 다 오른다” 이 말은 정말 현실이 됐습니다.

채널A

기름값은 계속 높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마트에만 가도 물가 오른게 피부로 느껴질 만큼 크게 올랐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급여만 가지고는 생활하기 정말 버겁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투잡을 찾는 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일거리를 찾는 직장인이나 주부님들은 시간과 장소 때문에 원하는 일을 찾기가 어려운게 사실이죠.

그래서 오늘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는 꿀알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앉아 TV만 보는데 돈을 받는다?! 이런 알바가 있다는 소리 들어보셨나요?

놀랍게도 사실입니다. 바로 방송 모니터 요원인데요.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는 나지만 적게는 몇십만원부터 백만원까지 다양한 공고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근 올라온 모집 공고를 보면 지원자격에 학력이나 경력제한 없이 간단한 컴퓨터 활용만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무도 자택이나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한 장소면 어디든지 무관하기 때문에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담당업무는 방송내용을 모니터링 하며 일지를 작성하는 단순한 업무이며 6개월 단기 알바로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로기준법 대상이 아닌 프리랜서 계약이므로 이 일외에 다른일을 얼마든지 하면서 겸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투잡을 생각하는 직장인이나 주부, 학생 모두에게 추가 소득을 기대할 수 있는 일자리 입니다.

이 외에도 음식 맛 테스트 평가단이나 방송출연, 체험단 등 일반 적인 구직 사이트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다양한 꿀알바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일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꿀알바 확인하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