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극찬합니다!” 한 개만 먹어도 혈당약 1알의 효과가 있다는 국산 슈퍼채소

최근 한개만 먹어도 혈당 약 1알의 효과가 있는 식품이 공개 되었습니다.

먹는 방식도 아주 간단한데요, 그냥 식사하면서 같이 먹기만 하면 됩니다. 꾸준히 먹으면 혈당 약을 끊을 수도 있을 만큼 효과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전 세계 당뇨 환자가 극찬한 ‘이것’은 무엇일까요?

이 식품은 원래부터 있던 종류가 아니라 국내 종자 기업에서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신품종이라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실제 해외에서도 이 품종을 현지에서 재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정도라고 하는데요.

미인 풋고추

천연 인슐린으로 유명세를 타고 식후 혈당을 잡는데 탁월한 이 식품의 이름은 바로 ‘미인풋고추’입니다.

천기누설

매끈하고 길게 쭉 뻗은 모양새와 맵지 않고 단맛이 나는것이 특징인데요. 미인풋고추는 식후 혈당을 빠르게 잡고 혈당 강하에 탁월한 효능으로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채소입니다.

우리 몸은 음식을 섭취하면 1~2시간 사이에 혈당이 최고점을 찍게 됩니다. 당뇨가 있을 때 치솟는 혈당을 관리하지 않으면 심각한 당뇨합병증으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하지만 미인 풋고추에는 식후 혈당이 급격히 올라가는 것을 막아주는 대표적인 AGI(Alpha-Glucosidase Inhibitory)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AGI성분은 식사 후에 음식물이 분해 되는 과정에서 급격히 단당류로 바뀌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식후 혈당 치료제로 주고 쓰이며 식후 혈당 강하에 매우 효과적인 물질입니다.

당뇨가 있는 분들은 대부분 식후 혈당을 낮추기 위해 별도의 약을 드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미인 풋고추 하나에는 혈당 강하를 유도하는 의약품인 아카보스 40mg과 동등한 효과가 있는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미인 풋고추는 음식물이 분해과정에서 당분이 되지 못하게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혈액으로 당분이 들어가는 것을 지연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미인풋고추는 천연인슐린이기 때문에 약을 줄여나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먹는 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그냥 식사할 때 같이 드시면 됩니다. 더 좋은 방법은 식사를 마칠 때 마지막으로 한개를 더 드시면 치솟는 혈당을 잡는데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인 풋고추는 혈당을 낮추는 효능 외에 더 놀라운 효능들이 있습니다.

항산화 효능

미인 풋고추는 다른 고추에 비해 비타민C가 무려 250배나 많습니다. 그래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하루 5개만 먹으면 하루 권장량을 쉽게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비타민 보조제를 먹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노화와 암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면역력을 높여주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나이가 들면서 떨어지는 신진대사로 뱃살이 늘어나지만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하면 별도의 식이요법이나 운동 없이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미인 풋고추는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지방분해 성분도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소화기능 개선

미인 풋고추는 피로와 스트레스로 소화 기능이 떨어진 분에게도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특히 육류를 드시면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되는 분들은 고기 드실때 같이 먹으면 위산 분비를 촉진해 놀라운 소화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미인 풋고추는 국내 종자 기업에서 개발해 손쉽게 종자를 구할 수 있고 매운맛도 없어서 누구나 매일 먹어도 부담이 없는 채소 입니다.

적정 권장량은 하루 10개 이내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당뇨가 있거나 당뇨 전단계인 분들은 꼭 드셔서 혈당 관리하는데 도움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