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나고 나이들어 보인단 소리가 쏙 들어갔어요” 돈 안들이고 집에서 미간 주름 없애는 3가지 방법

미간에 주름이 있으면 왠지 신경질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나이도 들어 보입니다.

그래서 보톡스 시술을 한다거나 아니면 미간주름을 그냥 둔채로 포기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꼭 병원에 가지 않아도 간단하게 집에서 미간 주름을 없애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델엄마TV

뷰티유튜버 모델엄마 채널에서 소개되었던 미간주름 없애는데 가장 효과있던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피마사지

두피마사지를 통한 근육을 풀어주는 방법으로 미간 주름을 없앨 수 있는데요,

두상의 정가운데를 백회라고 하고 머리카락이 시작되는 중간부분이 신정인데 신정부터 백회까지 가는 부분을 양쪽으로 비벼줍니다.

막혀있던 혈이 풀리면서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탈모예방에도 좋습니다.

지긋이 3분간 눌러주면 피부도 좋아지고 스트레스도 풀립니다.

눈 마사지

손가락으로 눈동자를 꾹 누른 상태로 비벼 줍니다.

이때 눈동자를 상하좌우로 굴려줍니다.

살짝 눈에 압력을 가하면서 1분간 눌러줍니다.

미간마사지

미간의 중간을 인당이라하고 눈썹 앞머리를 찬죽이라고 합니다.

인당부터 찬죽사이에 골이 파이면서 미간주름이 생기는 것인데요.

손가락에 힘을 줘서 뭉쳐있는 굵은 주름을 펴주세요, 크림을 사용해서 지압을 해주면 좋습니다.

검지 또는 엄지손가락으로 5분간 근육을 풀어줍니다.

추미근은 인상을 쓰면 근육이 뭉치는 곳입니다. 미간 주름을 안생기게 하려면 마사지도 중요하지만 항상 웃는 습관을 들이고 주름이 생기지 않게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렇게 미간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면 주름이 생기지 않게 됩니다. 수분섭취를 많이하고 인상을 쓰지 않도록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모델엄마TV]

📌”지친 피부 달래는데 이만한게 없습니다” 자외선 차단시켜줄 상큼터지는 과일 천연팩 만드는 방법

📌”그냥 두지마세요! 우르르 퍼집니다” 집에서 검버섯 지우개 만드는 7가지 방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