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껍질이 진짜 보약입니다” 1년만에 내장지방 30kg을 쏙 빼준 특급비법이라고

먹는 양이 똑같아도 운동을 열심히 해도 잘 빠지지 않는 시한폭탄, 바로 뱃살입니다.

배는 팔다리 등 다른 장기에 비해 움직임이 적기 때문에 순환이 잘 되지 않는데요.

천기누설

지방이 축적 되기 쉽고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은 뱃살에 더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천기누설 방송에서는 1년만에 30kg를 감량한 출연자의 사연이 소개되었는데요.

뱃살의 위험성과 함께 그녀가 뱃살 감량에 도움을 받았던 식재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뱃살의 위험성

뱃살이 건강을 위협하는 이유는 바로 뱃살 안의 내장지방 때문입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피하지방과는 달리, 내장 지방은 장기 주변에 켜켜이 쌓이는데요, 마치 공작에서 매연을 뿜어내듯 염증 물질을 뿜어냅니다.

내장 지방 때문에 정상 체중이라도 허리둘레가 5cm 늘수록 사망률이 10% 늘어난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즉, 내장 지방 증가가 건강 악화의 원인입니다.

내장 지방 줄이는 방법

뱃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식재료는 율피와 발효 율피가 있습니다.

율피란 밤의 속껍질을 말하는데요, 동의 보감에 율피는 설사, 소화 불량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기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방에서 주름 방지와 피부의 혈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율피 속에는 엘라그산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엘라그산은 여성의 에스트로겐과 분자 구조가 유사한데 실제 사람들에게 12주간 고농축 엘라그산을 투여했을 때, 복부 지방량이 64.2%이나 감소한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엘라그산은 석류에서 찾을 수 있는데 석류보다 훨씬 많은 양을 율피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섭취하는 방법은 밤 속껍질 말린 것으로는 차를 끓여 마시거나 식초를 해 먹고 발효율피는 물에 타서 수시로 마셔주면 뱃살을 감량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버릴 것 없는 맛있는 밤, 율피와 발효 율피로 뱃살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천기누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