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이 근육보약이 됩니다” 혈기가 왕성해지고 근육이 200% 강화되는 최고의 달걀 섭취방법

인생에 있어 가장 혈기 왕성한 시기를 청년기라고 하면 중년 이후에는 누구나 혈기가 쇠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피부로 가는 혈액이 줄고 근육으로 가는 혈액량도 줄어들게 됩니다.

똑같이 먹어도 피부와 근육에 영양이 공급되는 속도도 느려지고 대사 과정에서 생긴 노폐물이 회수 되는 속도 또한 느려지게 됩니다.

정라레 채널

단백질 섭취를 하는 것과 동시에 근육에서 수분이 빠져 나가지 않게 잡아주고 근육으로 순환하는 혈액량이 부족하지 않도록 균형을 잘 맞춰 주어야 단백질을 섭취한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기와 혈을 같이 보충해서 근육으로 혈기가 왕성하게 돌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것을 같이 먹게 되면 근육강화에 굉장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달걀과 함께 먹으면 근육 강화 효과 200%를 낼 수 있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화차

혈기를 왕성하게 하고 근력을 회복시키는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신혼부부, 수험생이나 다리에 힘이 없는 어르신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근육보약입니다.

쌍화차에 딱 한가지 부족한 것이 바로 단백질입니다. 그래서 달걀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굉장히 좋습니다.

쌍화수란 만들기

준비물 : 달걀, 쌍화차, 식초, 대추,잣 고명

①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② 달걀을 체에 한번 걸러줍니다

③ 약불로 줄이고 식초를 1~2스푼 넣습니다

④ 휘저은 후 회오리 중앙에 달걀을 넣습니다

⑤ 3분 후 수란을 건져냅니다

⑥ 따끈한 쌍화차를 붓습니다

⑦ 대추, 잣 고명을 얹습니다

신선한 달걀 고르는 방법

달걀에 찍힌 사육 환경번호를 확인하면 신선한 달걀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가장 끝자리에 찍힌 숫자가 1 또는 2가 찍혀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쌍화차 고르는 방법

첨가물 없이 100% 약재로 달인 수제 쌍화차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쌍화차 DIY 제품으로 물만 넣고 끓일 수 있는 것도 판매되고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쌍화수란 섭취 주의사항

당뇨환자는 혈당이 올라갈 수 있으므로 원재료명을 확인하여 설탕이나 시럽이 추가 되어 있지 않은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입하도록 합니다.

또한 쌍화차에는 생강과 계피가 들어가 있어서 체질 적으로 열이 많은 분들은 입마름과 두통이 생길 수 있으니 과섭취는 주의해야 합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정라레 채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