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이 당길때마다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아나운서 지망생이 굶지않고 성공한 32kg 감량의 비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식욕을 억제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합니다. 일단 식사량을 줄이다 보니 간식이 무척 당기는데요,

간식을 참기 너무 힘들다면 건강한 간식으로 대체하는 것도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시중에 여러 종류의 다이어트 간식을 판매하고 있지만 집에서 간단히 포만감을 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을 챙겨 먹고도 32kg 감량을 성공한 사례가 있어서 화제인데요,

나는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된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틴 바 만들기

영양만점 프로틴 바를 만들기위해 아몬드 120g, 초코 단백질 보충제 280g, 코코넛 오일 120ml,  우유 80ml를 준비합니다.

고체 형태의 코코넛 오일은 전자레인지에 돌려 액체로 만들어 줍니다.

코코넛 오일을 첨가하는 이유는 단기적으로 포만감을 높여주면서 식욕감퇴 효과도 있기 때문입니다.

잘게 부순 아몬드 120g과 초코 단백질 보충제 280g, 코코넛 오일 120ml와 우유 88ml 를 붓고 섞어줍니다.

틀에 랩을 깔고 반죽을 평평하게 채워 넣습니다.

30분~1시간동안 냉장보관하여 굳어지면 완성입니다. 먹기 좋은크기로 잘라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프로틴 아이스크림 만들기

이번엔 맛있는 단백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초콜릿 맛 단백질 보충제 7큰술(70g), 요구르트 100ml, 우유 50ml를 준비해주세요.

초콜릿 맛 단백질 보충제에 우유와 요구르트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섞은 내용물을 랩을 깔아 놓은 그릇에 옮겨서 2시간 냉동보관 해주면, 맛있는 프로틴 아이스크림 완성입니다.

프로틴 음식은 음식물을 많이 섭취하지 않아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단백질 보충제가 주재료이기 때문에, 운동 전후로 섭취하면 근력 운동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출처 나는 몸신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