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커피라고 무시하면 안돼요!” 바리스타도 몰래 마신다는 풍미깊은 믹스커피 베스트 7

식사를 하고 나서 달달한 커피는 식사를 마무리 짓는 느낌이 들어서 꼭 챙겨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믹스커피 보다는 원두커피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믹스커피가 달달하다보니 건강에 좋지 않을거라는 생각에 피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달달하면서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믹스커피도 매력이 있답니다. 또한 커피믹스도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가 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은근 넓습니다.

믹스커피 중에서도 고급화된 인기 있는 제품들 7가지를 모아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레전드 커피 카푸치노 헤이즐넛

브라질에 이어 세계 2위의 커피 생산국인 베트남은 자국 커피 문화가 발달이 되어 있는데요,

쭝웬 레전드는 회사가 보유한 독보적인 분쇄 기술로 만들어지는 커피의 브랜드명입니다.

레전드 카푸치노 헤이즐넛은 균형 잡힌 맛과 부드러운 향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잘 맞습니다.

2. 루카스나인 더블샷라떼

루카스나인은 슬로프레소 공법으로 추출한것인데요, 20분 동안 천천히 우려내어 원두의 진한 맛과 산미, 단맛, 균형감 그리고 깊은 향까지 머금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더블샷라떼는 우유 거품까지 살린 스틱형 인스턴트 원두커피입니다.

3. 스타벅스 비아 플레이버 카페 모카

스타벅스는 스틱커피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데요, 비아 플레이버는 마이크로 그라운드 공법을 이용해 만들어진 100% 아라비카 커피, 천연 코코아에 우유를 더해 만들어졌습니다.

깊고 풍부한 맛으로 평이 우수한 커피입니다.

4. 쟈뎅 까페모리 프렌치바닐라 라떼

쟈뎅은 편의점용 인스턴트 커피브랜드로 까페모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까페모리 제품 중 제일 유명한 스틱형 커피는 프렌치바닐라 라떼입니다.

천연 바닐라 추출물로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표현하였습니다.

5.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바닐라라떼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는 중남미를 대표하는 브라질 원두를 사용해 균형감 있는 맛을 선사합니다.

진한 커피의 향과 함께 달콤한 바닐라의 풍미가 조화로운 카페라떼 제품으로 간편하게 스틱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6.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

카누는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국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 1위를 차지한 브랜드 입니다.

너티 카라멜 라떼는 최근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원두는 100% 에티오피아산이며,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함께 카라멜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룹니다.

7. 이디야 비니스트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전 세계 각지의 생두를 직접 선별하여 소싱, 로스팅, 제조까지 모든과정을 주도하여 탄생시킨 믹스커피입니다.

이디야 비니스트 커피믹스는 출시 된지 8개월만에 약 33억원의 매출을 거두고 미국 시장으로도 진출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