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마리 휴지면 요요걱정 끝입니다” 하체비만과 요요를 동시에 잡는 생활 틈새운동

다이어트는 결심만 수십, 수백번을 할 정도로 어렵습니다.

그런데 힘든 다이어트를 성공하더라도 유지하는 것은 더더욱 어려운데요, 실제로 59%이상의 다이어터들은 잠깐의 방심 때문에 요요현상을 겪기도 합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버리기 때문에 처음부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가 매우 중요합니다.

미운우리새끼

최근 한 건강프로그램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요요없이 지속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소개되었습니다.

어디에서든 휴지 하나로 시간 날때마다 습관처럼 할 수 있는 운동인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지 틈새운동

흔한 도구로 집에서 시간 날때마다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이 있습니다. 바로 휴지 운동입니다.

휴지를 무릎 사이에 끼우고 엉덩이를 들어 허벅지를 조였다 풀기를 반복해주면 되는데요.

건강한 가출 동거인

이 운동은 평소에 쓰지 않던 허벅지 안쪽 근육을 사용하여 자극이 많이 되는데요.

휴지를 다리 사이에 끼게 되면 허벅지와 종아리 안쪽에 힘이 집중되고, 장시간 지속하면 특정 부위를 자극하기 때문에 근육 단련과 특히 하체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운동입니다.

휴지를 이용한 두번째 운동도 가볼께요.

휴지 틈새운동 II

휴지 2개를 겹쳐 세우고 한발로 서줍니다.

상체를 앞으로 기울여서 손으로 휴지를 터치하고 다시 올라오는 동작을 반복해줍니다.

한쪽 다리 힘으로 중심을 잡으면서 허벅지와 엉덩이를 자극해 근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집에 있는 휴지로 다이어트 요요를 방지하는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운데요, 다이어트를 유지하는 것은 정말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요요현상 없이 지속적인 다이어트 유지로 건강하게 몸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건강한 가출 동거인]

📌”식욕 이젠 참지 마세요” 3분이면 뚝딱 만드는 150kg→ 70kg 감량식단

📌”대파를 조려보세요” 내장지방을 쏙 빼주는 밥도둑이 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